거미 제품 10% 할인 젤리 비타민 껌 상품 리스트

iHerb
딜 평점+3

California Gold Nutrition, CGN, 비타민 C 젤리, 비 GMOs, 글루텐 프리, 90 젤리

6,00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설탕붙어있는 것보다 나아요
최근 몇년간 귤젤리 대란이 있었어도 흔들리지 않았던 알약 선호자에요 하지만 최근 군것질이 늘어서 젤리로 대리만족을 하면 어떨까 싶어서 사봤어요. 3개만 먹는게 넘 아쉬울정도로 맛있어서 처음 후기도 남겨보네요. 가격과 맛도 너무 훌륭합니다~!!
괜찮습니다 싼값에 적당한 맛이에요 비린거 없고 좋ㅇ아요

Nature's Bounty, 최적의 솔루션, 헤어, 피부 및 손톱 거미 (gummies), 딸기 향, 80 거미 (gummies)

6,44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맛있어서 아침마다 안빼먹고 먹어요. 문제는 계속 먹고 싶은 마음 ... ㅠ 머리카락은 조금씩 덜 빠지는것 같아요. 잔머리도 많이 났고 ! 큰 효과보다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먹습니다.
넘 마싯네요 ㅎㅎㅎㅎ
젤리형태 첨 사봤는데 하루에 한번씩 잊지않고 먹게 되네요 물이랑 같이 안먹어도 되고 너무 편해서 ㅎㅎㅎ 손톱 자꾸 깨져서 사봤는데 요즘 덜해요~!

Rainbow Light, 구미 비타민 C 슬라이스, 톡 쏘는 오렌지 맛, 90 구미즈

10,36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정말 맛때문에 삽니다. 과연 몸에 좋을까요? 설탕이 이렇게 많은데. 저는 정말 맛있어서 삽니다. 구매 이유의 전부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한여름에는 배송안되서 9월제품 풀리자마자 주문했어요... 근데 생각보다 우리아이들은 안좋아하네요... 이빨에 너무 달라붙는것도 있어요
끊을 수 없는 중독적인 맛! 하루 권장량 무시하고 계속 집어먹게 되네요. 어린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어른인 저도 계속 먹는거 보면 ㅋㅋㅋ 다만 여름에 시키면 안될듯. 이건 날 선선할 떄 시켜야 할 것 같아요.

Nature's Bounty, 라즈베리향 여성용 젤리형 멀티비타민 80정

6,60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정말 맛때문에 삽니다. 과연 몸에 좋을까요? 설탕이 이렇게 많은데. 저는 정말 맛있어서 삽니다. 구매 이유의 전부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한여름에는 배송안되서 9월제품 풀리자마자 주문했어요... 근데 생각보다 우리아이들은 안좋아하네요... 이빨에 너무 달라붙는것도 있어요
끊을 수 없는 중독적인 맛! 하루 권장량 무시하고 계속 집어먹게 되네요. 어린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어른인 저도 계속 먹는거 보면 ㅋㅋㅋ 다만 여름에 시키면 안될듯. 이건 날 선선할 떄 시켜야 할 것 같아요.

Rainbow Light, Sunny Gummies 비타민 D3, 맛있는 레몬향, 1,000 IU, 100 젤리

14,80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맛있어서 주섬주섬 먹다가 변비에 걸렸었습니다. 정말 꽉 막혀서 손..(이하 생략 비타민D라고해서 먹는데. 이걸 먹는다고 신체나 정신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거나 느껴지는 건 없습니다. 맛있어서 씹을 때 기분이 30초 정도 좋아지는 정도. 하루 중 30초라도 기분 좋으면 땡큐죠
낱개 크기도 작고 덜 달아서 좋아요. 그런데 가격이 좀 비싸네요.
저한테 온게 불량품인지 어느순간 다 합져져서 덩어리졌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

Sambucol, 삼부콜, 블랙 엘더베리, 30 껌

9,04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맛있어서 주섬주섬 먹다가 변비에 걸렸었습니다. 정말 꽉 막혀서 손..(이하 생략 비타민D라고해서 먹는데. 이걸 먹는다고 신체나 정신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거나 느껴지는 건 없습니다. 맛있어서 씹을 때 기분이 30초 정도 좋아지는 정도. 하루 중 30초라도 기분 좋으면 땡큐죠
낱개 크기도 작고 덜 달아서 좋아요. 그런데 가격이 좀 비싸네요.
저한테 온게 불량품인지 어느순간 다 합져져서 덩어리졌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

Vitamin Friends, 아이론베어 거미즈, 스트로베리, 15 밀리리터, 60 펙틴 베어즈

18,85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이젠 안먹지만 제가먹어봐도 맛있긴했어요.
철분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핏내 같은 향이 있어요 저는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19개월인 저희 애는 잘 먹어요 (다른 젤리 거의 먹어본 적 없음) 맨날 이거 달라고 쩨 쩨 노래를 부르고 하루에 2개까지만 먹을수 있어서 매일 아쉬워합니다 다른 구미 영양제나 다른 젤리는 되도록 안 사려고요... 그걸 맛보는 순간부터 이걸 싫어하게되면 안되니까요.... 고기 잘 안먹는 아이인데 철분도 듬뿍이고 면역력에 좋다는 아연도 있어서 또 사러 왔어요 ㅎㅎ
다른 젤라틴 없는 젤리는 잘 먹는데 애가 안먹고 뱉어요. 성인인 제가 먹어보았지만 먹을때 냄새도 이상하고 먹고 나서는 계속 올라와요 ㅡㅡ 돈 버렸어요

Nature's Way, Sambucus, Standardized Elderberry, 60 Gummies

13,33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둘째가 어릴때부터 감기 달고살았는데 일단 사탕은 억지로 먹었는데 이건 잘먹어서 좋구요 감기기운있을때 주면 심하게 넘어간적없었어요 저도 아침에 감기기운있는거 같아서 먹어봤는데 그런 초기감기기운있을때 먹으면 효과있는거같아요.
많이 달지 않아서 질리지 않네요 아이랑 같이 먹기 좋아요
아연이 너무 과하게 들었네요. 아연 있는 것 없는 것 나눠 팔았으면 좋겠어요.

21st Century, Zoo Friends Smart Kids Omega + DHA, 60 gummys

4,73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둘째가 어릴때부터 감기 달고살았는데 일단 사탕은 억지로 먹었는데 이건 잘먹어서 좋구요 감기기운있을때 주면 심하게 넘어간적없었어요 저도 아침에 감기기운있는거 같아서 먹어봤는데 그런 초기감기기운있을때 먹으면 효과있는거같아요.
많이 달지 않아서 질리지 않네요 아이랑 같이 먹기 좋아요
아연이 너무 과하게 들었네요. 아연 있는 것 없는 것 나눠 팔았으면 좋겠어요.

Flintstones, 구미 복합제, 어린이용 복합비타민 보충제, 구미 180개입

15,25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very good~~~!!!!!!
아이가 잘먹어요 다른건 안먹는데 이건 성공이요
맛도 좋고 배송도 정말 빨라요^^

Sundown Naturals Kids, 키즈,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젤리, 디즈니 프린세스, 포도, 오렌지 & 체리, 180 개

10,62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very good~~~!!!!!!
아이가 잘먹어요 다른건 안먹는데 이건 성공이요
맛도 좋고 배송도 정말 빨라요^^

Rainbow Light, 베리 D-리셔스, 비타민 D3, 라즈베리 맛, 2,500 IU, 50 구미

11,84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레몬이 더 맛있고 불량식품 맛이에요ㅠㅠ 그래도 잘 먹을게요~
너무 맛있어요~ 그치만 양에비해 가격이 있어서 다른 것으로 갈아탑니다...
100구미 도 판매했음 좋겠어요.ㅎㅎ

Yum-V's, 비타민 D, 맛있는 베리 맛, 1000 IU, 60개 젤리

8,03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레몬이 더 맛있고 불량식품 맛이에요ㅠㅠ 그래도 잘 먹을게요~
너무 맛있어요~ 그치만 양에비해 가격이 있어서 다른 것으로 갈아탑니다...
100구미 도 판매했음 좋겠어요.ㅎㅎ

Garden of Life, 마이카인드 올가닉스, 어린이용 멀티 젤리, 과일맛, 젤리곰 120 개

21,60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레몬이 더 맛있고 불량식품 맛이에요ㅠㅠ 그래도 잘 먹을게요~
너무 맛있어요~ 그치만 양에비해 가격이 있어서 다른 것으로 갈아탑니다...
100구미 도 판매했음 좋겠어요.ㅎㅎ

Zarbee's, 내츄럴, 어린이 엘더베리 면역 보조, 천연 베리맛, 구미 42개

14,82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레몬이 더 맛있고 불량식품 맛이에요ㅠㅠ 그래도 잘 먹을게요~
너무 맛있어요~ 그치만 양에비해 가격이 있어서 다른 것으로 갈아탑니다...
100구미 도 판매했음 좋겠어요.ㅎㅎ

Rainbow Light, Sunny Gummies, 비타민 D3, 상큼한 만다린 오렌지, 400 IU, 60 거미즈

9,62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맛있으면서 비타민 D도 섭취 할 수 있는 일석 이조상품 입니다
귤젤리랑 오렌지젤리(요거)랑 둘다 구매했는데, 비타민C는 특유의 약 향기가 나서 별로고.. 이게 더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처음엔 조금 고춧가루??ㅋㅋㅋ 같은 향이 나는 것 같아요. 입고되면 재구매 하려구요.
원래 먹는제품이라 구매하게된 제품인데 보관상의 문제가 있는지 구미가 녹아 한덩어리로 왔어요. 통을 잘라서 썰어 먹어야하다니...여기선 구매않하려구요...

Sundown Naturals Kids,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거미스, 디즈니 카 3, 포도, 오렌지 & 체리 맛, 60 거미스

5,02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맛있으면서 비타민 D도 섭취 할 수 있는 일석 이조상품 입니다
귤젤리랑 오렌지젤리(요거)랑 둘다 구매했는데, 비타민C는 특유의 약 향기가 나서 별로고.. 이게 더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처음엔 조금 고춧가루??ㅋㅋㅋ 같은 향이 나는 것 같아요. 입고되면 재구매 하려구요.
원래 먹는제품이라 구매하게된 제품인데 보관상의 문제가 있는지 구미가 녹아 한덩어리로 왔어요. 통을 잘라서 썰어 먹어야하다니...여기선 구매않하려구요...

Nutrition Now, 코뿔소 구미 오메가-3, DHA 포함, 60개의 구미 피쉬

6,16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맛있으면서 비타민 D도 섭취 할 수 있는 일석 이조상품 입니다
귤젤리랑 오렌지젤리(요거)랑 둘다 구매했는데, 비타민C는 특유의 약 향기가 나서 별로고.. 이게 더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처음엔 조금 고춧가루??ㅋㅋㅋ 같은 향이 나는 것 같아요. 입고되면 재구매 하려구요.
원래 먹는제품이라 구매하게된 제품인데 보관상의 문제가 있는지 구미가 녹아 한덩어리로 왔어요. 통을 잘라서 썰어 먹어야하다니...여기선 구매않하려구요...

Sundown Naturals, 성인 종합비타민, 오렌지, 체리, 포도 맛, 글루텐 없음, 젤리 형 거미(Gummy) 120개

8,69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알약은 너무 자주 거르게 되는데 구미 형태의 제품은 잘 먹게 되서 좋은것 같습니다. 가격과 함량도 가격대비 좋은 것 같고 맛도 괜찮습니다.
얼라이브 먹는데 향이 너무 안좋아서 거부감이 들어서 안먹게 되더군요 안먹느니 함량이 낮아도 먹는게 나을꺼같아서 이거 구입해봤어요
그냥 젤라틴 물컹물컹한 맛이고, 건강젤리라 그런가 별로 맛없음 ㅠㅠ 왜 건강에 좋은건 다 맛없는걸까요?? 군것질 덕후인데 손이잘 안가서 오래오래 먹은 제품,,. 다신 안사 ^^

Rainbow Light, 비타민 D3 써니 구미, 맛있는 레몬 맛, 1,000 IU, 50 구미

11,94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입덧때문에 비타민d 알약을 못먹어서 젤리형으로 샀어요 새콤새콤 레몬맛이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여름이라 이제 주문이 안될텐데 몇통 더 사놓을걸 그랬어요
맛 좋음 정말루다가..
평소에도 레몬맛을 좋아하는데 ㅋ 맛있고 구미로되어있어서 더잘챙겨먹게되는거 같아요. 너무자주먹어서 문제지만

Sundown Naturals Kids,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거미스, 디즈니 겨울왕국, 딸기, 수박 & 라즈베리 맛, 180 거미스

10,62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입덧때문에 비타민d 알약을 못먹어서 젤리형으로 샀어요 새콤새콤 레몬맛이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여름이라 이제 주문이 안될텐데 몇통 더 사놓을걸 그랬어요
맛 좋음 정말루다가..
평소에도 레몬맛을 좋아하는데 ㅋ 맛있고 구미로되어있어서 더잘챙겨먹게되는거 같아요. 너무자주먹어서 문제지만

Yum-V's, 멀티 비타민 청소년용, 라즈베리 향, 60개입

8,37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입덧때문에 비타민d 알약을 못먹어서 젤리형으로 샀어요 새콤새콤 레몬맛이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여름이라 이제 주문이 안될텐데 몇통 더 사놓을걸 그랬어요
맛 좋음 정말루다가..
평소에도 레몬맛을 좋아하는데 ㅋ 맛있고 구미로되어있어서 더잘챙겨먹게되는거 같아요. 너무자주먹어서 문제지만

Sundown Naturals Kids,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거미스, 디즈니 겨울왕국, 딸기, 수박 & 라즈베리 맛, 60 거미스

5,37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입덧때문에 비타민d 알약을 못먹어서 젤리형으로 샀어요 새콤새콤 레몬맛이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여름이라 이제 주문이 안될텐데 몇통 더 사놓을걸 그랬어요
맛 좋음 정말루다가..
평소에도 레몬맛을 좋아하는데 ㅋ 맛있고 구미로되어있어서 더잘챙겨먹게되는거 같아요. 너무자주먹어서 문제지만

Yum-V's, 멀티 비타민 컴플리트 + 미네랄 포뮬라, 맛있는 과일 향, 120개입

11,66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입덧때문에 비타민d 알약을 못먹어서 젤리형으로 샀어요 새콤새콤 레몬맛이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여름이라 이제 주문이 안될텐데 몇통 더 사놓을걸 그랬어요
맛 좋음 정말루다가..
평소에도 레몬맛을 좋아하는데 ㅋ 맛있고 구미로되어있어서 더잘챙겨먹게되는거 같아요. 너무자주먹어서 문제지만

Nature's Bounty, 이뮨 차지 껌, 60 거미

5,35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입덧때문에 비타민d 알약을 못먹어서 젤리형으로 샀어요 새콤새콤 레몬맛이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여름이라 이제 주문이 안될텐데 몇통 더 사놓을걸 그랬어요
맛 좋음 정말루다가..
평소에도 레몬맛을 좋아하는데 ㅋ 맛있고 구미로되어있어서 더잘챙겨먹게되는거 같아요. 너무자주먹어서 문제지만

Rainbow Light, 구미 베어 에센셜, 복합비타민 및 복합미네랄, 딸기, 오렌지, 레몬맛, 패킷 30개입, (각 패킷당 구미 3개)

14,06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1. 어린 조카 간식용으로 구입. 2. 새콤달콤한 맛으로 여러 종류여서 골라먹는 재미 있음 3. 비타민 섭취에 용이
5세 둘째가 느무 애정합니다. 아이허브통해 젤리형, 츄어블,파우더, 액상형 참 다양한 비타민 먹여봤는데요. 아이가 직접 챙기고 질려하진 않는 건 요게 베스트네요^^식감도 약간 도톰하고 질기지않아 좋아요.
젤리모양도 이쁘고 맛도 괜찮은데 아기가 별로 안좋아라 하네요.. -,.-

Nature Made, 비타민 C 성인용 젤리, 탠저린, 80 개

7,75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1. 어린 조카 간식용으로 구입. 2. 새콤달콤한 맛으로 여러 종류여서 골라먹는 재미 있음 3. 비타민 섭취에 용이
5세 둘째가 느무 애정합니다. 아이허브통해 젤리형, 츄어블,파우더, 액상형 참 다양한 비타민 먹여봤는데요. 아이가 직접 챙기고 질려하진 않는 건 요게 베스트네요^^식감도 약간 도톰하고 질기지않아 좋아요.
젤리모양도 이쁘고 맛도 괜찮은데 아기가 별로 안좋아라 하네요.. -,.-

Yum-V's, 멀티비타민 컴플리트 + 미네랄 포뮬러, 과일맛, 젤리곰 60 개

8,03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1. 어린 조카 간식용으로 구입. 2. 새콤달콤한 맛으로 여러 종류여서 골라먹는 재미 있음 3. 비타민 섭취에 용이
5세 둘째가 느무 애정합니다. 아이허브통해 젤리형, 츄어블,파우더, 액상형 참 다양한 비타민 먹여봤는데요. 아이가 직접 챙기고 질려하진 않는 건 요게 베스트네요^^식감도 약간 도톰하고 질기지않아 좋아요.
젤리모양도 이쁘고 맛도 괜찮은데 아기가 별로 안좋아라 하네요.. -,.-

Sundown Naturals Kids,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거미스, 디즈니 꼬마의사 맥스터핀스, 포도, 오렌지 & 체리 맛, 180 거미스

10,49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1. 어린 조카 간식용으로 구입. 2. 새콤달콤한 맛으로 여러 종류여서 골라먹는 재미 있음 3. 비타민 섭취에 용이
5세 둘째가 느무 애정합니다. 아이허브통해 젤리형, 츄어블,파우더, 액상형 참 다양한 비타민 먹여봤는데요. 아이가 직접 챙기고 질려하진 않는 건 요게 베스트네요^^식감도 약간 도톰하고 질기지않아 좋아요.
젤리모양도 이쁘고 맛도 괜찮은데 아기가 별로 안좋아라 하네요.. -,.-

Sundown Naturals Kids, 비타민 C+ 거미스, 디즈니 미키 마우스, 환상적인 오렌지 맛, 60 거미스

5,02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1. 어린 조카 간식용으로 구입. 2. 새콤달콤한 맛으로 여러 종류여서 골라먹는 재미 있음 3. 비타민 섭취에 용이
5세 둘째가 느무 애정합니다. 아이허브통해 젤리형, 츄어블,파우더, 액상형 참 다양한 비타민 먹여봤는데요. 아이가 직접 챙기고 질려하진 않는 건 요게 베스트네요^^식감도 약간 도톰하고 질기지않아 좋아요.
젤리모양도 이쁘고 맛도 괜찮은데 아기가 별로 안좋아라 하네요.. -,.-

Sundown Naturals Kids, 키즈, 종합 비타민 거미, 마블 스파이더맨, 딸기, 수박 & 라즈베리 맛, 180 정

11,34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1. 어린 조카 간식용으로 구입. 2. 새콤달콤한 맛으로 여러 종류여서 골라먹는 재미 있음 3. 비타민 섭취에 용이
5세 둘째가 느무 애정합니다. 아이허브통해 젤리형, 츄어블,파우더, 액상형 참 다양한 비타민 먹여봤는데요. 아이가 직접 챙기고 질려하진 않는 건 요게 베스트네요^^식감도 약간 도톰하고 질기지않아 좋아요.
젤리모양도 이쁘고 맛도 괜찮은데 아기가 별로 안좋아라 하네요.. -,.-

Nature Made, 성인용 젤리, 멀티, 90 개

10,41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1. 어린 조카 간식용으로 구입. 2. 새콤달콤한 맛으로 여러 종류여서 골라먹는 재미 있음 3. 비타민 섭취에 용이
5세 둘째가 느무 애정합니다. 아이허브통해 젤리형, 츄어블,파우더, 액상형 참 다양한 비타민 먹여봤는데요. 아이가 직접 챙기고 질려하진 않는 건 요게 베스트네요^^식감도 약간 도톰하고 질기지않아 좋아요.
젤리모양도 이쁘고 맛도 괜찮은데 아기가 별로 안좋아라 하네요.. -,.-

Natural Dynamix, 오메가-3 DX, 젤리 120 개

20,66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1. 어린 조카 간식용으로 구입. 2. 새콤달콤한 맛으로 여러 종류여서 골라먹는 재미 있음 3. 비타민 섭취에 용이
5세 둘째가 느무 애정합니다. 아이허브통해 젤리형, 츄어블,파우더, 액상형 참 다양한 비타민 먹여봤는데요. 아이가 직접 챙기고 질려하진 않는 건 요게 베스트네요^^식감도 약간 도톰하고 질기지않아 좋아요.
젤리모양도 이쁘고 맛도 괜찮은데 아기가 별로 안좋아라 하네요.. -,.-

Nutrition Now, 코뿔소, 젤리 멀티 비타민, 70개의 젤리 베어

6,16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젤리형태라 맛이 좋고 아이들이 잘 먹긴 해요. 근데 일반형태의 비타민보다 흡수력은 어떨지 의문이긴 하네요. 그래도 아이들한테 알약형태의 비타민을 먹일 순 없으니 만족합니다.
설탕이 좀 묻어있는데 지저분하게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맛도 좋아요
very good ㅠ^ㅜ❤❤❤

Nature Made, 성인용 젤리, 에너지 B12, 체리 & 믹스 베리, 80 개

6,98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젤리형태라 맛이 좋고 아이들이 잘 먹긴 해요. 근데 일반형태의 비타민보다 흡수력은 어떨지 의문이긴 하네요. 그래도 아이들한테 알약형태의 비타민을 먹일 순 없으니 만족합니다.
설탕이 좀 묻어있는데 지저분하게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맛도 좋아요
very good ㅠ^ㅜ❤❤❤

Yum-V's, 철분, 비타민 C 함유, 포도 맛, 60 젤리

8,03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젤리형태라 맛이 좋고 아이들이 잘 먹긴 해요. 근데 일반형태의 비타민보다 흡수력은 어떨지 의문이긴 하네요. 그래도 아이들한테 알약형태의 비타민을 먹일 순 없으니 만족합니다.
설탕이 좀 묻어있는데 지저분하게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맛도 좋아요
very good ㅠ^ㅜ❤❤❤

Rainbow Light, Omegalicious, 오메가-3 젤리, 새콤한 라스베리, 30 패킷, 각 4 젤리

25,50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제가 멀티비타민 구미형태 좋아해서 이것도 혹시나 해서 사봤는데.. 딱 씹자마자 생선 비릿한맛.. 역한냄새 바로 올라옵니다.. 토할뻔..... 그냥 오메가3는 캡슐로 된거 사서 물이랑 마시세요....
이것만 먹어도 다 채워지게끔 비타민씨도 포함되어 있어 만족합니다. 맛도 좋고요. 단, 비타민구미에 비해 좀더 쫄깃해요
두개먹고나니 비릿함이 약간 잇긴하네요 ㅎㅎ 그래도 타블렛이나, 소프트겔보다는 먹을만합니다 ㅠㅠ

Sundown Naturals Kids,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거미스, 마블 어벤저스, 포도, 오렌지 & 체리 맛, 60 거미스

5,28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제가 멀티비타민 구미형태 좋아해서 이것도 혹시나 해서 사봤는데.. 딱 씹자마자 생선 비릿한맛.. 역한냄새 바로 올라옵니다.. 토할뻔..... 그냥 오메가3는 캡슐로 된거 사서 물이랑 마시세요....
이것만 먹어도 다 채워지게끔 비타민씨도 포함되어 있어 만족합니다. 맛도 좋고요. 단, 비타민구미에 비해 좀더 쫄깃해요
두개먹고나니 비릿함이 약간 잇긴하네요 ㅎㅎ 그래도 타블렛이나, 소프트겔보다는 먹을만합니다 ㅠㅠ

Nature's Bounty, Co Q10 Gummies, Peach Mango Flavor, 200 mg, 60 Gummies

9,90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제가 멀티비타민 구미형태 좋아해서 이것도 혹시나 해서 사봤는데.. 딱 씹자마자 생선 비릿한맛.. 역한냄새 바로 올라옵니다.. 토할뻔..... 그냥 오메가3는 캡슐로 된거 사서 물이랑 마시세요....
이것만 먹어도 다 채워지게끔 비타민씨도 포함되어 있어 만족합니다. 맛도 좋고요. 단, 비타민구미에 비해 좀더 쫄깃해요
두개먹고나니 비릿함이 약간 잇긴하네요 ㅎㅎ 그래도 타블렛이나, 소프트겔보다는 먹을만합니다 ㅠㅠ

Sundown Naturals Kids, Complete Multivitamin Gummies, Disney Cars 3, Grape, Orange & Cherry Flavored, 180 Gummies

10,49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제가 멀티비타민 구미형태 좋아해서 이것도 혹시나 해서 사봤는데.. 딱 씹자마자 생선 비릿한맛.. 역한냄새 바로 올라옵니다.. 토할뻔..... 그냥 오메가3는 캡슐로 된거 사서 물이랑 마시세요....
이것만 먹어도 다 채워지게끔 비타민씨도 포함되어 있어 만족합니다. 맛도 좋고요. 단, 비타민구미에 비해 좀더 쫄깃해요
두개먹고나니 비릿함이 약간 잇긴하네요 ㅎㅎ 그래도 타블렛이나, 소프트겔보다는 먹을만합니다 ㅠㅠ

Sundown Naturals Kids,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거미스, 디즈니 꼬마의사 맥스터핀스, 포도, 오렌지 & 체리 맛, 60 거미스

5,02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제가 멀티비타민 구미형태 좋아해서 이것도 혹시나 해서 사봤는데.. 딱 씹자마자 생선 비릿한맛.. 역한냄새 바로 올라옵니다.. 토할뻔..... 그냥 오메가3는 캡슐로 된거 사서 물이랑 마시세요....
이것만 먹어도 다 채워지게끔 비타민씨도 포함되어 있어 만족합니다. 맛도 좋고요. 단, 비타민구미에 비해 좀더 쫄깃해요
두개먹고나니 비릿함이 약간 잇긴하네요 ㅎㅎ 그래도 타블렛이나, 소프트겔보다는 먹을만합니다 ㅠㅠ

21st Century, 주 프렌즈 복합 구미, 어린이용 복합 비타민 보충제, 구미 150개입

7,91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곰돌이 모양에 향도 가까이서 맡지만 않으면 과일향같아서 괜찮네요 식감이 젤리처럼 쫄깃한 건 절대 아니구요 씹으면 뭉개지는 느낌이예요 효능은 더 먹어봐야 알 것 같아요 먹기는 수월합니다.
원래 베스트에 올라있는 곰젤리 꾸준히 먹다가 아이들이 금방 먹다보니 젤리중에 안정적인거 찾다보니 어른영양제도 취급하는 요브렌즈 낙점 다른저렴한 젤리 악어그림??은 애들 영양제만 나오는곳이라 왠지 안끌렸음 그런데 평이 없어 걱정했는데 예상외로 대박임 아이들 예전꺼랑 거부감 없이 넘 잘먹어주고 먹어보니 맛있음 질감은 질긴 쫀득은 절대 아니고 잘씹히는 제품 좋아서3통 재구매중 여름오기전에 또 사야지
상품평들을 읽어보고 좋은 제품인거 같아 구매합니다. 좋은가격에 잘 산거 같아요.

Nature Made, 성인 용 거미즈, 멀티 포 허 플러스 오메가-3, 레몬, 오렌지 & 딸기 맛, 90 거미즈

11,64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곰돌이 모양에 향도 가까이서 맡지만 않으면 과일향같아서 괜찮네요 식감이 젤리처럼 쫄깃한 건 절대 아니구요 씹으면 뭉개지는 느낌이예요 효능은 더 먹어봐야 알 것 같아요 먹기는 수월합니다.
원래 베스트에 올라있는 곰젤리 꾸준히 먹다가 아이들이 금방 먹다보니 젤리중에 안정적인거 찾다보니 어른영양제도 취급하는 요브렌즈 낙점 다른저렴한 젤리 악어그림??은 애들 영양제만 나오는곳이라 왠지 안끌렸음 그런데 평이 없어 걱정했는데 예상외로 대박임 아이들 예전꺼랑 거부감 없이 넘 잘먹어주고 먹어보니 맛있음 질감은 질긴 쫀득은 절대 아니고 잘씹히는 제품 좋아서3통 재구매중 여름오기전에 또 사야지
상품평들을 읽어보고 좋은 제품인거 같아 구매합니다. 좋은가격에 잘 산거 같아요.

Yum-V's, 오메가-3 DHA, 혼합 푸르츠, 90 구미

11,14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곰돌이 모양에 향도 가까이서 맡지만 않으면 과일향같아서 괜찮네요 식감이 젤리처럼 쫄깃한 건 절대 아니구요 씹으면 뭉개지는 느낌이예요 효능은 더 먹어봐야 알 것 같아요 먹기는 수월합니다.
원래 베스트에 올라있는 곰젤리 꾸준히 먹다가 아이들이 금방 먹다보니 젤리중에 안정적인거 찾다보니 어른영양제도 취급하는 요브렌즈 낙점 다른저렴한 젤리 악어그림??은 애들 영양제만 나오는곳이라 왠지 안끌렸음 그런데 평이 없어 걱정했는데 예상외로 대박임 아이들 예전꺼랑 거부감 없이 넘 잘먹어주고 먹어보니 맛있음 질감은 질긴 쫀득은 절대 아니고 잘씹히는 제품 좋아서3통 재구매중 여름오기전에 또 사야지
상품평들을 읽어보고 좋은 제품인거 같아 구매합니다. 좋은가격에 잘 산거 같아요.

Natural Dynamix, Gummy Cuties, Kids Omega-3 DHA/EPA, 60 Gummy Cuties

10,28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곰돌이 모양에 향도 가까이서 맡지만 않으면 과일향같아서 괜찮네요 식감이 젤리처럼 쫄깃한 건 절대 아니구요 씹으면 뭉개지는 느낌이예요 효능은 더 먹어봐야 알 것 같아요 먹기는 수월합니다.
원래 베스트에 올라있는 곰젤리 꾸준히 먹다가 아이들이 금방 먹다보니 젤리중에 안정적인거 찾다보니 어른영양제도 취급하는 요브렌즈 낙점 다른저렴한 젤리 악어그림??은 애들 영양제만 나오는곳이라 왠지 안끌렸음 그런데 평이 없어 걱정했는데 예상외로 대박임 아이들 예전꺼랑 거부감 없이 넘 잘먹어주고 먹어보니 맛있음 질감은 질긴 쫀득은 절대 아니고 잘씹히는 제품 좋아서3통 재구매중 여름오기전에 또 사야지
상품평들을 읽어보고 좋은 제품인거 같아 구매합니다. 좋은가격에 잘 산거 같아요.

Sundown Naturals, 비오틴, 포도, 오렌지, 체리 맛, 1000 mcg, 130 껌

7,55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곰돌이 모양에 향도 가까이서 맡지만 않으면 과일향같아서 괜찮네요 식감이 젤리처럼 쫄깃한 건 절대 아니구요 씹으면 뭉개지는 느낌이예요 효능은 더 먹어봐야 알 것 같아요 먹기는 수월합니다.
원래 베스트에 올라있는 곰젤리 꾸준히 먹다가 아이들이 금방 먹다보니 젤리중에 안정적인거 찾다보니 어른영양제도 취급하는 요브렌즈 낙점 다른저렴한 젤리 악어그림??은 애들 영양제만 나오는곳이라 왠지 안끌렸음 그런데 평이 없어 걱정했는데 예상외로 대박임 아이들 예전꺼랑 거부감 없이 넘 잘먹어주고 먹어보니 맛있음 질감은 질긴 쫀득은 절대 아니고 잘씹히는 제품 좋아서3통 재구매중 여름오기전에 또 사야지
상품평들을 읽어보고 좋은 제품인거 같아 구매합니다. 좋은가격에 잘 산거 같아요.

Garden of Life, 마이카인드 유기농(Mykind Organics), 출산전 멀티, 유기농 베리, 120 거미 드롭스

21,60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곰돌이 모양에 향도 가까이서 맡지만 않으면 과일향같아서 괜찮네요 식감이 젤리처럼 쫄깃한 건 절대 아니구요 씹으면 뭉개지는 느낌이예요 효능은 더 먹어봐야 알 것 같아요 먹기는 수월합니다.
원래 베스트에 올라있는 곰젤리 꾸준히 먹다가 아이들이 금방 먹다보니 젤리중에 안정적인거 찾다보니 어른영양제도 취급하는 요브렌즈 낙점 다른저렴한 젤리 악어그림??은 애들 영양제만 나오는곳이라 왠지 안끌렸음 그런데 평이 없어 걱정했는데 예상외로 대박임 아이들 예전꺼랑 거부감 없이 넘 잘먹어주고 먹어보니 맛있음 질감은 질긴 쫀득은 절대 아니고 잘씹히는 제품 좋아서3통 재구매중 여름오기전에 또 사야지
상품평들을 읽어보고 좋은 제품인거 같아 구매합니다. 좋은가격에 잘 산거 같아요.

21st Century, 비타조이 거미즈, 오메가 + DHA , 120 개

8,40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곰돌이 모양에 향도 가까이서 맡지만 않으면 과일향같아서 괜찮네요 식감이 젤리처럼 쫄깃한 건 절대 아니구요 씹으면 뭉개지는 느낌이예요 효능은 더 먹어봐야 알 것 같아요 먹기는 수월합니다.
원래 베스트에 올라있는 곰젤리 꾸준히 먹다가 아이들이 금방 먹다보니 젤리중에 안정적인거 찾다보니 어른영양제도 취급하는 요브렌즈 낙점 다른저렴한 젤리 악어그림??은 애들 영양제만 나오는곳이라 왠지 안끌렸음 그런데 평이 없어 걱정했는데 예상외로 대박임 아이들 예전꺼랑 거부감 없이 넘 잘먹어주고 먹어보니 맛있음 질감은 질긴 쫀득은 절대 아니고 잘씹히는 제품 좋아서3통 재구매중 여름오기전에 또 사야지
상품평들을 읽어보고 좋은 제품인거 같아 구매합니다. 좋은가격에 잘 산거 같아요.

Sundown Naturals, 비타민 D3, 딸기, 오렌지, 레몬 맛, 2000 IU, 젤리 90 개

6,42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곰돌이 모양에 향도 가까이서 맡지만 않으면 과일향같아서 괜찮네요 식감이 젤리처럼 쫄깃한 건 절대 아니구요 씹으면 뭉개지는 느낌이예요 효능은 더 먹어봐야 알 것 같아요 먹기는 수월합니다.
원래 베스트에 올라있는 곰젤리 꾸준히 먹다가 아이들이 금방 먹다보니 젤리중에 안정적인거 찾다보니 어른영양제도 취급하는 요브렌즈 낙점 다른저렴한 젤리 악어그림??은 애들 영양제만 나오는곳이라 왠지 안끌렸음 그런데 평이 없어 걱정했는데 예상외로 대박임 아이들 예전꺼랑 거부감 없이 넘 잘먹어주고 먹어보니 맛있음 질감은 질긴 쫀득은 절대 아니고 잘씹히는 제품 좋아서3통 재구매중 여름오기전에 또 사야지
상품평들을 읽어보고 좋은 제품인거 같아 구매합니다. 좋은가격에 잘 산거 같아요.

Natural Dynamix, 거미 파이버 DX, 젤리 90 개

16,28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곰돌이 모양에 향도 가까이서 맡지만 않으면 과일향같아서 괜찮네요 식감이 젤리처럼 쫄깃한 건 절대 아니구요 씹으면 뭉개지는 느낌이예요 효능은 더 먹어봐야 알 것 같아요 먹기는 수월합니다.
원래 베스트에 올라있는 곰젤리 꾸준히 먹다가 아이들이 금방 먹다보니 젤리중에 안정적인거 찾다보니 어른영양제도 취급하는 요브렌즈 낙점 다른저렴한 젤리 악어그림??은 애들 영양제만 나오는곳이라 왠지 안끌렸음 그런데 평이 없어 걱정했는데 예상외로 대박임 아이들 예전꺼랑 거부감 없이 넘 잘먹어주고 먹어보니 맛있음 질감은 질긴 쫀득은 절대 아니고 잘씹히는 제품 좋아서3통 재구매중 여름오기전에 또 사야지
상품평들을 읽어보고 좋은 제품인거 같아 구매합니다. 좋은가격에 잘 산거 같아요.

Nutrition Now, 칼슘 거미 비타민, 성인용, 오렌지, 체리 & 딸기, 60 거미 비타민

6,16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젤리형태의 비타민을 몇 종류 먹어봤지만 여태까지 먹은것 중에서 제일 단 거 같아요... 겉에 설탕이 덕지덕지 발려져있어요 너무 달아서 멀미날 것 같아요ㅜㅜ 재구매의사 없습니다ㅜㅜ
그냥 달달하고 적당히 과일향 나는 찐득찐득한 젤리에요. 제사상에 올리는 젤리류 같은. 상품평에 이런류의 구미류보고 젤리같지 않다는 말이 많길래 뭔소린가 했더니.. 애들먹는 쫄깃쫄깃한 젤라틴젤리랑 비교해서 그런 것 같아요. 이 제품은 성인용이라 치아 약하신 어른들도 고려해야 하니까요. 아무튼 일반 칼슘제는 그냥 삼키기엔 약이 너무 크고, 흡수도 잘 안된다고 하고, 씹어먹는류는 죄다 텁텁한 맛이 강해서 영 별로였거든요. 초콜렛맛이고 바닐라맛이고간에 그 특유의 텁텁함.. 으.. 이 제품으로 씹어먹는 칼슘제를 처음 끝까지 먹어봤습니다 ㅋㅋ 설탕가루 범벅이라 엄청 달콤해서 사탕대신 간식처럼 먹어요. 칼슘용량이 좀 적더라도 꾸준히 먹을 수 있는 제품이 결국 몸에 도움이되는거니까.. 여름지나고 다시 구입가능하면 또 구매할 예정입니다.
일반 칼슘약 못드시는분은 이와같은 씹어먹는약 추천합니다.

Natural Dynamix, 키드 거미 큐티즈, 칼슘 + 비타민 D, 60 거미 큐티즈

10,28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큰애 7세는 달아서 인지 두알 주니 억지로 먹습니다ㅋ
제가 먹어도 맛있고 애들도 좋아해요
디즈니 비타민도 먹어보고 구미킹도 먹어봤지만 요게 젤로 맛나요~저희애들한테는

AirBorne, 오리지널 면역 지원 보조제, 여러 가지 과일 맛, 젤리 42 개

10,80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큰애 7세는 달아서 인지 두알 주니 억지로 먹습니다ㅋ
제가 먹어도 맛있고 애들도 좋아해요
디즈니 비타민도 먹어보고 구미킹도 먹어봤지만 요게 젤로 맛나요~저희애들한테는

Irwin Naturals, 베릴리셔스 슈퍼 멀티, 스위트 베리, 30 과일 츄

11,84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큰애 7세는 달아서 인지 두알 주니 억지로 먹습니다ㅋ
제가 먹어도 맛있고 애들도 좋아해요
디즈니 비타민도 먹어보고 구미킹도 먹어봤지만 요게 젤로 맛나요~저희애들한테는

Vitamin Friends, 멀티 비타민, 베지테리언 구미, 그레이프 팩틴 구미 90개입

15,00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약간 누린내(?) 같은 것이 나서 아이들이 안먹네요..ㅜ.ㅜ
3세 이상 아이들한테 줘야지 목에 안 걸릴 듯 해요
몇개를 먹어야 하는지 않나와 있네요

Natural Dynamix, 거미 큐티, 어린이 멀티 비타민, 60개입

8,57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약간 누린내(?) 같은 것이 나서 아이들이 안먹네요..ㅜ.ㅜ
3세 이상 아이들한테 줘야지 목에 안 걸릴 듯 해요
몇개를 먹어야 하는지 않나와 있네요

Nature Made, 성인용 젤리, 아연이 함유된 면역 복합체, 믹스 베리, 60 개

6,77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약간 누린내(?) 같은 것이 나서 아이들이 안먹네요..ㅜ.ㅜ
3세 이상 아이들한테 줘야지 목에 안 걸릴 듯 해요
몇개를 먹어야 하는지 않나와 있네요

Nature Made, CoQ10 성인용 젤리, 망고, 60 개

13,92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약간 누린내(?) 같은 것이 나서 아이들이 안먹네요..ㅜ.ㅜ
3세 이상 아이들한테 줘야지 목에 안 걸릴 듯 해요
몇개를 먹어야 하는지 않나와 있네요

Rainbow Light, 구미 파워 사워, 복합비타민 및 복합미네랄, 딸기, 파인애플, 라즈베리, 레몬맛, 패킷 30개입, (각 패킷당 구미 4개)

14,06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Nutrition Now, 오메가3 껌 비타민, 성인용 포뮬러, 60 껌 비타민

6,72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Yum-V's, 멀티 비타민, 성인용, 라즈베리 향, 젤리 비타민 60개입

8,37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Garden of Life, 마이카인드 오가닉스, 어린이용 멀티, 유기농 체리 맛, 120 거미 베어스

21,60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Yum-V's, 비타민 C, 맛있는 오렌지 맛, 젤리 60 개

8,03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Zarbee's, 마이티 비, 엘더베리 면역 지원, 천연 베리 향, 젤리 21 개

8,16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Sundown Naturals Kids, 키즈,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젤리, 디즈니 스타워즈, 믹스 베리, 라즈베리 & 파인애플, 180 개

10,62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Yum-V's, 멀티·V + 멀티-미네랄 포뮬러, 밀크 초콜릿 맛, 젤리 60 개

9,26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Sundown Naturals, 비타민 C 젤리, 글루텐 프리, 오렌지맛, 90 개

6,42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Nature Made, 성인 거미즈 피시 오일, 150 거미

15,79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21st Century, 비타조이 비오틴 거미, 5000mcg, 120개입

8,07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Country Life, 비건 D3 거미즈, 레몬, 딸기 & 오렌지 맛, 1000 I.U., 60 거미즈

15,55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Jarrow Formulas, 테아닌 구미, 사과맛, 무설탕, 100 mg, 60개

12,88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Rainbow Light, 칼슘 구연산, 베리 웰니스, 껌, 30 패킷, 2 껌 각

17,03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AirBorne, Kids Gummies, Assorted Fruit Flavors, 42 Gummies

10,80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Sundown Naturals Kids, 청소년, 완전 멀티비타민 거미, 투마로우랜드로부터 멀리 떨어진, 포도, 유기농 체리, 180 거미

10,49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Schiff, 다이제스티브 어드밴티지, 프로바이오틱 젤리, 내추럴 과일 맛, 60개

14,48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21st Century, 비타조이 거미즈, 성인용 멀티비타민, 플러스 엑스트라 C, 120 개

7,19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Country Life, D3 거미즈, 딸기 & 오렌지 맛, 1000 I.U., 120 거미즈

15,55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Yum-V's, 철분함유 멀티비타민, 맛있는 베리 맛, 60젤리

8,37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Rainbow Light, 10대 에너지 멀티비타민 거미, 맛있는 포도향, 30 팩

20,10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21st Century, 동물원 친구들 종합 비타민, 어린이용 종합 비타민 보조제, 150 구미

8,57
kr kr.iherb.com
  • 최근 리뷰
처음으로 종합비타민을 먹게되어 성분이나 이런것들은 잘 모르고 천연비타민이라서 좋다길래 구매해 먹었어요. 원체 저질체력이라 조금만 힘들어도 골골대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확실히 비타민을 먹고나서부터 체력이 항상 만땅인 느낌이 들어요. 졸림도 덜해졌구요. 신기하네요
역시 젤리는 사워해야 존맛인것 같습니다 짱 맛있고요 하루치가 따로 담겨있어서 회사에 가져가서 먹기에 매우매우 편합니다
역시 레인보우 라이트입니다. 귤젤리 레몬젤리의 위용... 좀 딱딱할정도로 쫄깃하고 새콤하고 맛있어요. 한봉지에 각각 다른맛이 네개 들었는데 젤리마다 맛에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애기들도 나눠주고 동생들도 나눠주고 회사에도 뿌리고 거의 없어져가는데 다먹으면 또살거에용
당신의 생각을 듣는다면 기쁠것 입니다

댓글 올리기

CIJANG.COM